22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서 응모 가능, 총 100가족 선별 예정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 가족 여행을 떠나는 ‘U+가을 단풍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 및 화담숲에서 1박 2일 숙박, 가을 단풍과 함께 가족 화보 촬영, 화담숲 트래킹 등 가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U+멤버십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고객 인증 진행 후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은 최대 4명(본인포함)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가을 여행은 총 2차례 진행되며 각각 50 가족씩 총 100 가족(총 4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1차수로 선정된 고객은 오는 28일부터 29일, 2차수로 당첨된 고객은 11월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한 가족에게는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인화해주고 USB에 담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LG유플러스 남효련 로열티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단풍이 만연한 가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U+멤버십 고객에게 계절별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