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머리 앤 꽃잎세트', 로이드만의 단독 디자인 꽃잎컷 스톤 적용 천 개 한정 판매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산뜻한 봄날을 맞이해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로이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세트 2종, 목걸이 4종, 귀걸이 7종, 미스반지 5종, 커플링 세트 3종, 팔찌 3종 등 총 2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은 빨강머리 앤이 ‘기쁨의 하얀길’ 이라고 이름 지어준 꽃길에서 영감을 받아 사과꽃 모티브 디자인으로 제작된 ‘빨강머리 앤 꽃잎 세트’로, 로이드만의 단독 디자인인 꽃잎컷 스톤으로 꾸며진 리미티드 세트 상품이다. 

▲ 사진=이랜드 제공

‘빨강머리 앤 꽃잎세트’는 목걸이, 귀걸이 세트 상품으로 빨강머리 앤 정품 보증서와 함께 스페셜 쇼핑백과 패키지 구성으로 천 개 한정 수량 판매 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애니매이션의 감성을 접목 시킨 이미지 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라며 “어릴 적 추억의 애니매이션의 향수 뿐만 아니라,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봄철 패션 코디에 은은한 포인트를 더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선보인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로이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29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