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4:31 (수)
굿베이스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 출시
굿베이스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 출시
  • 승인 2019.01.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이키운 퍼플·그린·레드 톡톡' 3종 출시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신제품인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퍼플·그린·레드)’를 출시했다.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는 매일 챙기기 힘든 과일·채소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일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과채 주스 제품이다.

‘자연이키운 퍼플 톡톡’은 마키베리, 블루베리 등 보라색 과일에 사과와 배를 더했으며, ‘자연이키운 그린 톡톡’은 케일, 브로콜리 등 녹색 채소에 청포도, 키위 등을 더해 만들었다. ‘자연이키운 레드 톡톡’은 당근과 레드비트에 체리, 딸기 등을 더해 만든 제품이다.

▲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는 설탕, 향료, 감미료, 착색료, 보존료를 넣지 않았으며, 믿을 수 있는 제조공정에서 정관장의 290여 가지 성분 안전성 검사를 거친 안전한 원료만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빨대가 내장된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아이들이 쉽게 잡고 먹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송상욱 브랜드3부장은 “우리 아이들이 하루에 필요한 과일을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엄선하여 고른 과일·채소를 바탕으로 만든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엄마의 마음을 담은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 제품으로 과일·채소를 맛있고 손쉽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80ml*10포, 2만원)’는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