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0 17:44 (월)
LG유플러스, U+5G 맞춤형 스마트폰 'LG V50 ThinQ' 출시
LG유플러스, U+5G 맞춤형 스마트폰 'LG V50 ThinQ' 출시
  • 허정철 기자
  • 승인 2019.05.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이스경제 허정철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6대 핵심 서비스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이용에 최적화된 U+5G 맞춤형 스마트폰 ‘LG V50 ThinQ’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V50 ThinQ의 특징인 ‘듀얼스크린’을 활용하면 6종의 U+5G 서비스의 차별적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고객들은 5G 서비스를 100%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5G로 새로워진 U+프로야구는 LG V50 ThinQ의 휴대폰 화면에서 실시간 중계를 보면서 듀얼스크린으로는 경기장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확대해 보거나 선수의 타석 영상을 마음대로 돌려보는 것이 가능하다. U+골프의 경우 휴대폰으로 실시간 중계를 보면서 듀얼스크린으로는 선수의 스윙 장면을 볼 수 있다. 공연 중계 서비스인 U+아이돌Live는 휴대폰으로 본 방송을 보면서 듀얼스크린으로는 멤버를 골라 따로 감상할 수 있다.

LG V50 ThinQ에선 탑재된 다양한 모바일 게임도  즐길 수 있다. LG V50 ThinQ는 휴대폰 게임 화면을 보면서 듀얼스크린의 맞춤형 게임 패드로 조작이 가능해 플레이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화면을 가리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아울러 LG V50 ThinQ 출시를 맞아 매장 방문 프로모션과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민효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 팀장은 “스포츠와 게임을 즐기는 직장인과 학생 고객들이 매장을 많이 찾고 있다”며 “LG V50 ThinQ를 활용한 게임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프로모션과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