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측 "리브 모바일로 하면 모든게 간편해진다는 광고 내용 담아"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KB국민은행(이하 국민은행, 행장 허인)이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리브 모바일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일 전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BTS를 모델로 한 광고영상은 총 4편으로 이뤄졌다"면서 "텔레비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극장 등을 통해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향후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이 광고의  핵심슬로건은 '바뀌면 바뀐다'인데 이는 리브모바일 서비스의 방향성을 담고 있다"면서 "리브모바일을 사용하면 고객의 가입절차와 금융인증 및 통신생활 등이 모두 간편하게 바뀐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