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통닭 수유본점
38년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 오늘통닭이 리뉴얼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늘통닭은 오늘통닭 수유본점 및 신촌직영점 등의 매장 리모델링 작업을 마치고 최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또한 이를 기념해 ‘오통이의 좌우명은 무엇일까요?’라는 이름으로 오늘통닭 공식 페이스 북을 통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화장품 OEM, ODM 전문 기업 에버코스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벨라루시가 입학 및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 몰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라루시 스네일 앰플, 폼패드, 선크림 밤 3종 제품을 50% 할인판매하고 벨라루시 브러쉬 앤 퍼프 클렌져 7천 4백원 판매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결제도 가능하게 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카페띠아모 신메뉴
카페띠아모가 봄맞이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동종업계 최초로 앱카드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봄맞이 신제품은 딸기와 초콜릿에 우유를 더한 딸기쇼콜라떼, 딸기와 초콜릿 맛이 섞인 젤라또 딸기스텔라, 그리고 딸기팬케익이다. 또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 후 플라스틱 카드 번호를 등록하는 모바일 카드인 ‘앱카드’로 카페띠아모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카페띠아모 본사는 앱카드 결제서비스 시행을 위해 전국 가맹점에 바코드 리더기를 무상 지급했다. 

키즈카페 점프노리를 운영하는 아이윈엔터프라이즈가 ‘두마리 아빠통닭’을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두마리 아빠통닭은 국내산 신선육에 곡물재료로 만든 파우더를 입혀 통째로 튀겨낸 통닭을 내세운다. 2년 동안 개발한 특제 간장양념도 공장직거래를 통해 공장직거래 가격 연동 시스템을 적용하고 가맹비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공수간 매장 전경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은 가맹점 슈퍼바이징 관리 시스템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보다 꼼꼼한 관리를 통해 더욱 높은 가맹점 수익을 창출하는데 목적을 둔다. 공수간 가맹점별 매출 추이와 재료 및 조리 관리, 위생상태 관리 등에 대해 이전보다 더욱 세부적인 평가지표를 작용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신설한 물류센터를 통해 원활한 물류 공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육개장 전문 브랜드 육대장이 최근 우수가맹점과 우수사원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응대하라 2014’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서비스, 위생, 맛 등을 세부적으로 슈퍼바이저가 평가해 선정한 결과다. 최우수가맹점은 육대장 범박점, 서비스파트 최우수 사원은 육대장 파주 운정점 최현숙 씨, 조리 파트최우수 사원은 육대장 김포 풍무점 오미림 씨로 선정됐다. 육대장 본사는 이들에게 포상금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