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측 "초연결, 초협력, 초확장 이라는 경영가치 담은 새 광고 론칭"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초이스경제 홍성훈 기자] 신한카드가 새 광고를 시작한다. '3초의 발견'이라는 테마의 광고가 그것이다.

26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 광고는 '3초(超) 경영철학'의 핵심가치를 담았다. '초연결·초협력·초확장'이 그것이다. 이 경영철학을 신한카드의 대표 서비스와 연결함으로써 고객에게 쉽고 편안하게 다가가는 동시에 디지털 리더로서의 대표성과 선도성을 새 광고를 통해 부각시킨다는 것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 '초연결'은 고객·서비스·비즈니스 파트너들 간의 상호 연결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 '초협력'은 직원과 그룹사 및 사회가 함께 꿈꾸는 새로운 상생 가치를 뜻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 '초확장'은 혁신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 확장해 나간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