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의국수전 매장
◆셰프의 국수전이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성대점, 코엑스점, 동여의도점, 강릉교동점, 목포상동점 등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입지를 다졌다. 한편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바인에프씨 본사에서 셰프의 국수전 성공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또한 셰프의 국수전 예비창업주에게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0만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지원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80-850-22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월화 특별기획드라마 '기황후'의 협찬사인 카페띠아모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방시청률을 맞추거나 근사한 수치를 예측한 100명에게 카페띠아모 핸드드립 커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카페띠아모와 '기황후'의 종방시청률 맞추기 이벤트는 3월 11일부터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9일로 자세한 내용은 카페띠아모 홈페이지와 MBC '기황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바 매장
◆Real Beer & Craft 와바는 오는 29일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와바 서울 여의도 직영점에서 ‘세계맥주 비어토크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와바의 세계맥주 비어토크는 세계맥주 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의 행사다. 독일출신 브루마스터와 아이디어 닥터 이장우 박사, CJ프레시안과 함께 진행한다. 독일맥주 소개와 시음, 푸드 페어링, 비어 퀴즈 등의 순서로 꾸며질 예정이다.

◆38년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 오늘통닭은 최근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포상을 진행했다. 그 결과 우수 가맹점으로 오늘통닭 건대점이 선정됐다. 오늘통닭 본사는 건대점에 금일봉을 전달했다. 우수 가맹점 선정 방식은 매출액과 맛, 친절도를 포함한 고객 서비스 등이 포함된 종합 평가 기준으로 진행됐다. 한편 오늘통닭 본사는 우수 가맹점 선정 및 포상을 매달 진행한다.

핸디페어 박람회 참가 모습
◆토털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핸디페어가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되는 제 3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핸디페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핸디페어 창업의 특징을 홍보한다. 핸디페어 부스는 비전관 내에 개설되며 20일과 2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2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프리미엄 일식 바 & 힐링 다이너 청담이상이 제 2브랜드로 이자카야 ‘잇토리’를 출시했다. 잇토리는 ‘카페같은 이자까야’를 지향하는 소규모 이자까야다. 닭고기 등의 재료를 사용한 모둠 꼬치 ‘야끼도리’와 활어 사시미, 나가사키 짬뽕 등 일식 위주 메뉴를 갖췄다. 현재 판교에 1호점을 낸 상태이며 추후 가맹점 모집을 통해 더 많은 매장을 출점시킬 예정이다. 한편 청담이상은 제 3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를 홍보한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