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 기공식 현장
 
 ㈜이바돔이 전남 영광 대마 전기자동차산업단지에 조성되는 이바돔 생산물류센터 현장에서 기공식을 진행했다. 기공식에는 ㈜이바돔 김현호 대표를 비롯해 다양한 정재계 및 지자체 인사와 협력사 관계자 등이 다수 참석해 업무 협약식 체결과 테잎 커팅식 등을 진행했다. 500억원을 투자한 이바돔 생산물류센터는 3만3,057m2의 대규모 부지에 연구소, 개발실, 김치를 포함한 각종 절임식품 생산시설, 저장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이 4월 3일 오후 2시 서울 종로에 위치한 투비피엔씨 본사 4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 설명회에서는 공수간 창업의 특징과 창업비용, 투비피엔씨 자체 물류센터를 이용한 물류 관리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국물 떡볶이, 수제튀김, 왕김밥 등 공수간 메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사업설명회 참석을 원한다면 공수간 홈페이지(http://www.gongsugan.com/) 나 전화(1599-1109)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을 표방하는 까르보네가 특수상권에 입점할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대형마트, 쇼핑몰, 백화점, 영화관, 고속도로 휴게소 등 다양한 특수상권에서의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까르보네는 다양한 스파게티 메뉴를 5000원 ~ 6000원대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한편 까르보네는 매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까르보네 본사에서 자체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하누소 갈비탕

하누소가 기존 메뉴를 강화해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하누소 인기 메뉴인 왕갈비탕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한우 갈비탕’을 하누소 창동본점, 인사점에서 판매한다. 하누소 한우 갈비탕은 100% 국내산 한우 갈비로만 만든 메뉴다. 한편으로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 하누소몰(http://www.hanusomall.com/)에서  한식명인 김순덕 원장이 만든 ‘명품 장아찌 도자기 세트’를 비롯한 하누소 인기 메뉴를 다양한 구성으로 포장 판매하고 있다.

육개장 전문 브랜드 육대장이 ‘응대하라 2014’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우수가맹점을 선정했다. 선정 기준은 맛, 위생, 서비스 등을 기준으로 본사 수퍼바이저가 직접 매장에 방문해 작성한 체크리스트다. 해당 체크리스트 분석 결과 상위 10% 매장들에 한해 2차 방문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최종 선정했다. 그 결과 육대장 범박점, 육대장 목동점이 선정되어 포상금을 전달받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