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통닭 수유본점
 ▲38년 전통 치킨 프랜차이즈 오늘통닭이 릴레이 이벤트 ‘응답하라 1997’을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우절에 얽힌 추억 이야기를 주제로 한다. 참여를 원한다면 오늘통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hnuldak)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된다. 오늘통닭은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일 진행될 예정이다.

 

▲분식 프랜차이즈 공수간과 포차 092를 운영하는 '투비피엔씨'는 릴레이 이벤트 10탄을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공수간이나 포차 092 매장을 방문해 맛있게 먹는 모습을 찍어 투비지킴이폰(010-9184-0280)으로 짧은 후기와 사진을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며느리 전성시대>, <내 심장의 전성기> 등의 연극•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며 가장 멋진 후기를 보내준 당첨자 5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수간 홈페이지 (http://www.gongsug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라루시 셀프 익스팬딩 클렌징 폼패드
▲벨라루시는 론칭 1주년을 맞아 1+1 행사(일부 품목 제외)를 진행한다. 이와 동시에 기존 판매가 대비 60% 할인률을 적용한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 세트’, ‘봄나들이 세트’, ‘건조한 피부대비 세트’ 를 출시했다. 벨라루시 브랜드 구매자 모두에게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벨라루시 셀프 익스팬딩 클렌징 폼패드 1장, 벨라루시 그린티 립 앤 아이 리무버 티슈 1장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버코스몰(www.evercosmall.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 까르보네가 4월 한 달간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까르보네 창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와 19일 오전 10시에 강동구에 위치한 까르보네 본사에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까르보네 창업 비용과 입지 선정 과정, 까르보네 운영 시스템과 매뉴얼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까르보네는 창업 설명회 상담 후 가맹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점주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점프노리
▲키즈카페 브랜드 점프노리가 최근 서울 월곡직영점을 오픈하고 론칭 11개월 만에 50여개 매장을 돌파했다. 점프노리는 앞서 론칭 6개월 만에 전국 모든 광역시•도에 입점을 완료한 바 있다. 점프노리는 매장 오픈 시 오픈 행사를 따로 진행하지 않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추후 점프노리 경주 충효점, 광주첨단 2지구점, 울산 2호점 등 100평 이상 대형 매장도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