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 안양1번가점
▲㈜이바돔이 최근 이바돔감자탕 안양1번가점을 오픈하고 직영체제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바돔감자탕 안양1번가점은 안양의 문화 대표 집결지에 들어섰다. 약 509㎡(구 154평)규모의 매장 내부에 연인석, 가족석, 비즈니스석은 물론 유료 키즈랜드와 비슷한 규모의 어린이 놀이 시설을 갖췄다. ㈜이바돔 측은 추후 부천 중동점을 비롯한 여러 직영점을 오픈하고, 철저한 직영점 관리를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주들에게 더욱 좋은 맛과 운영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토외식산업은 자사 브랜드인 ‘까르보네’와 ‘맥주바켓’을 앞세워 오는 10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까르보네는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으로 고퀄리티 스파게티를 5000원에서 6000원대 가격으로 제공한다. 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 맥주바켓은 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하는 예비점주들에게 세계맥주 600병 지원, 계약이행 보증금 300만원 할인, 1200만원 상당의 워크인쿨러 무상임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공수간 LA 매장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공수간도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물 떡볶이와 수제 튀김, 왕김밥 등 브랜드 대표 메뉴 소개와 공수간 창업 비용, 운영 시스템 등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 공수간은 최근 미국 LA에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다. 공수간 창업주 김민수 이사, 김창수 본부장 형제는 직접 LA에서 식자재 공수를 비롯한 오픈 준비를 도와 무사히 매장 오픈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띠아모는 여름을 앞두고 ‘블루베리 치즈빙수’와 ‘망고빙수’를 출시했다. 신메뉴 젤라또 빙수 2종은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이탈리아식 수제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활용한 프리미엄 빙수다. 각각 블루베리 & 치즈와 망고 맛을 진하게 낸 것이 특징이다. 블루베리 치즈빙수는 블루베리와 블루베리 농축소스, 리코타 젤라또와 치즈소스를 더한 메뉴다. 망고 빙수는 망고 젤라또와 과일 망고, 농축 망고소스로 망고 맛을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