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임대규 신임 현대홈쇼핑 대표이사 사장, 김관수 신임 현대L&C 대표이사 부사장, 이재실 신임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이사 부사장, 임명진 신임 에버다임 대표이사 부사장.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왼쪽부터 임대규 신임 현대홈쇼핑 대표이사 사장, 김관수 신임 현대L&C 대표이사 부사장, 이재실 신임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이사 부사장, 임명진 신임 에버다임 대표이사 부사장.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초이스경제 허정철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은 6일 "사장 1명, 부사장 3명, 전무 5명을 포함한 승진 29명, 전보 19명 등 총 48명에 대한 정기 임원 인사를 조기에 전격 단행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임대규 현대홈쇼핑 영업본부장(부사장)이 대표이사 사장으로, 김관수 현대백화점그룹 기획조정본부 홍보실장(전무이사)이 현대L&C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각각 승진했다. 이재실 판교점장(전무)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임명진 에버다임 품질부문장(전무)이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각각 선임됐다. 이들은 모두 1960년대생들이다. 인사 일자는 2021년 1월1일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 등으로 대내외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내년도 사업 전략을 선제적으로 수립하기 위해 정기 임원 인사를 예년에 비해 한 달 가량 앞당겨 단행했다"며 "젊은피를 대거 수혈해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미래를 이끌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