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 신개념 펍 스타일 치킨 국민치킨, 포차 092 등을 운영하는 투비피엔씨가 5월 한 달간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수간, 국민치킨, 포차 092 매장 중 원하는 곳에 방문해 맛있게 음식을 먹는 모습을 찍은 인증샷을 보내는 이벤트다. 찍은 인증샷과 짧은 후기를 투비지킴이폰(010-9184-0280)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연극·뮤지컬 티켓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퀸비캔들 매장

▲천연 캔들 테라피 전문 브랜드 퀸비캔들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퀸비캔들은 150년 역사를 가진 루트캔들과 광물을 사용한 캔들로 유명한 레이어스캔들 등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운다. 캔들을 이용한 핸드 마사지와 풋스파 등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독점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어 기존 캔들매장에서 보기 힘든 제품들을 갖추고 있다. 현재 퀸비캔들 암사점이 운영 중이며 천호점과 양재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정통파이전문점 '패기파이'는 소자본 투자자를 위한 1:1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패기파이 1:1 창업 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서울 종로구 관철동 5-12 패기파이 종로 삼일로점에서 진행된다. 패기파이는 베이커리전문점 '미고(MIGO)'의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수제파이전문점이다. 패기파이 숙대점, 종로점 등이 영업중이다.
 

 
▲인토외식산업 산하 브랜드인 와바, 맥주바켓은 뮤지컬 <레미제라블>, <봄날은 간다>, <파이브코스러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토톡톡(010-3733-0581)으로 매장 방문 인증샷과 짧은 후기를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각각 5월 1일, 5월 13일, 5월 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 날짜는 각각 다르다.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2014 여름 신메뉴 공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여름 시즌 메뉴를 고심하는 카페 및 매장 점주들을 대상으로 했다. 천연 시럽 메뉴, 간편 프라페 를 포함한 다양한 신메뉴 레시피와 신형 블렌데, 머신 세정제 등이 공개됐다. 참석자들에게는 세미나 참여 브랜드 샘플 및 상품, 어라운지 커피 20%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됐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