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배 회장.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서경배 회장.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초이스경제 허정철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회장 서경배)은 4일 "신축년 시무식을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했다"면서 "2021년 경영방침을 '위닝 투게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위닝 투게더 경영방침 아래 3대 추진 전략을 실행할 계획이다.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등이 그것들이다.

서경배 회장은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반영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서 회장은 "그 누구보다 먼저 보고, 먼저 시작하고, 먼저 성공해 내는 것이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마음을 선점하며 전진하는 방식임을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 회장은 또 "팬데믹 이후 시대를 미리 대비한다면 오늘의 상황을 성공의 발판으로 만들 수 있다"면서 "임직원 모두가 이 시대 인재로 육성되는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일함으로써 행복과 성취를 느끼며 성장하는 길을 닦아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우리의 발전이 자연스럽게 고객, 이해관계자, 사회 모두의 영광으로 이어지는 더 높은 차원의 기업 생태계를 다지기 위한 도전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새해에 브랜드 고유 가치와 시대정신을 반영한 '엔진 프로덕트' 육성에 집중할 방침이다. '디지털 대전환'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사업 체질 개선도 추진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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