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 전통 치킨 프랜차이즈 오늘통닭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 말일까지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빠가 어렸을 적에…’라는 이름의 이벤트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추억의 먹거리를 제공한다. 추억의 먹거리에는 아폴로, 맛기차콘, 꾀돌이 등 과자류와 사탕류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행사 포스터가 부착된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영될 수 있다.

▲오드리햅번카페는 오드리 헵번의 수채화 그림이 그려진 머그컵과 텀블러를 한정 판매한다  오드리햅번 제품별 300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오드리 햅번 재단과 바인에프씨의 공식적인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머그컵과 텀블러에는 오드리 햅번이 전쟁 당시에 그렸던 3장의 그림을 입혔으며,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드리 햅번 카페 측은 이후에도 다양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능성 프리미엄 허브티 브랜드 닥터스튜어트는 ‘이제 허브로 다스리세요!’라는 이름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신의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에 닥터스튜어트와 관련된 이야기를 작성하고 작성한 콘텐츠의 URL 주소를 닥터스튜어트 관리자에게 보내면 된다. 닥터스튜어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StuartTea)  혹은 닥터스튜어트 담당자 이메일(drstuarts@naver.com) 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닥터스튜어트 컬렉션 10종 패키지 선물센트와 닥터스튜어트 애플&진저 머그컵 3P 세트를 증정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가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커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ZooCoffeeLOVE) 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도 ‘좋아요’ 누른 뒤 신메뉴 응원 댓글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700만원 상당의 ‘괌PIC리조트 4박5일 여행권(2명, 1인2매)’을, 2등에게 ‘차앤박 화장품(30명)’을, 3등에게 ‘주커피콜드컵(30명)’을 증정한다.

▲한식 포장 전문점 국사랑이 가맹점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사랑 남양주 덕소점, 국사랑 부산 장산역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고, 국사랑 충남 1호점인 국사랑 아산 방배점이 최근 문을 열었다. 국사랑은 집에서 직접 끓이기 힘든 국이나 찌개류를 외식업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테이크 아웃할 수 있도록 한다. 국사랑은 100% 국내산 한우, 30여가지 천연재료를 사용해 약선요리 조리기능장이 직접 개발한 저염식 메뉴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