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초이스경제 허정철 기자] 이랜드의 미쏘는 16일 "자사 '에센셜 라인'이 작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7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면서 "고객 리뷰 수는 4800건에 달하며 지난달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미쏘 관계자는 "에센셜 라인은 합리적 수준의 가격과 기본을 중시하는 디자인에 역점을 뒀다"며 "지난달의 경우 카디건과 목폴라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돼 1월 브랜드 상품 중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일상에서 입기 편한 트렌드 데일리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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