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이상 1호점
▲한국형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이 두 번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청담이상 사업설명회는 청담이상 가맹본사인 리코플레이트 대회의장에서 이달 22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청담이상 사업설명회에서는 청담이상의 경쟁력과 기존 이자카야 브랜드와의 차별점, 매장 오픈 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에 이어 가맹계약까지 진행하는 예비창업주들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석 신청 및 문의는 전화(1899-1791)로 확인할 수 있다.

▲아모제푸드는 공채 10기 중간관리자(캡틴)을 모집한다. 오는 6월 15일까지 조리, 서비스 부문의 중간관리자(캡틴)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학사 졸업자나 올해 졸업 예정자로 나이, 종교, 성별, 병역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능통자 및 외식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합격자들은 3개월간 아모제푸드 자체 교육을 거친 후 전국 150여개 아모제푸드 매장에 배치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제푸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amoje.com/new2013/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버코스 그린티 립앤아이리무버 티슈
▲에버코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루시가 오픈 1주년을 맞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라루시는 에버코스몰(http://www.evercosmall.com/ ) 신규회원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벨라루시 그린티 립 앤 아이 리무버 티슈′를 제공한다. 배송비는 부과되지 않는다. 벨라루시 그린티 립 앤 아이 리무버 티슈는 피부보습과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과 베르가못잎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이바돔감자탕이 15일 이바돔감자탕 부천 중동점을 오픈하는 등 수도권 및 지방 공략에 힘쓰고 있다. 이바돔감자탕은 지난 2월 이바돔감자탕 울산 옥교본점을 오픈한데 이어 경기 김포본점, 경기 안양일번가점, 진주본점, 경남 장유율하점, 창원 용지호수점을 오픈시켰다. 5월 이후로는 인천 부평점, 파주 운정신도시점, 충북 청주비하점, 전남 화순점, 전북 정읍점 등 매장이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망고식스는 새로 출시한 투명 텀블러 ‘식스보틀’ 3차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난 13일 하루 동안 1만 5천개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망고식스 식스보틀은 지난 3월 1차 판매에서 하루 2천개, 4월 2차 판매에서 4천 개가 판매된 바 있다. 식스보틀은 음료와 과일 등을 담아 휴대할 수 있는 텀블러다. 망고식스 식스보틀은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아 아기 젖병을 만드는데 쓰이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으로 만들어졌다. 망고식스 매장에서는 식스보틀에 음료를 담아가면 500원을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