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7 16:29 (화)
기아, 서울 성수동에 EV6 특화 고객체험공간 마련
기아, 서울 성수동에 EV6 특화 고객체험공간 마련
  • 이미애 기자
  • 승인 2021.08.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기아
사진=기아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기아는 25일 "전용전기차 EV 시리즈의 첫 모델 'The Kia EV6(더 기아 이 브이 식스, 이하 EV6)'에 특화된 고객체험공간을 마련하고 EV6 상품 탐색부터 시승 및 구매까지 전반적인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아에 따르면 오는 27일 부터 내년 7월까지 서울 성수동에 마련한 320평 규모의 전기차 특화 복합문화공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Unplugged Ground) 성수'에서 전기차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실제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는 60여년 전 지어진 방직공장의 외형적 특징과 세월의 흔적을 살려 리모델링한 복합공간이다. 흘러간 시간을 간직한 공간 속에 미래 모빌리티가 우리 일상 속으로 들어온 모습을 보여주는 체험형 공간으로 묘사했다.

전시 공간은 ▲헬로 EV6 존 ▲EV6 라이프 존 ▲EV6 인사이드 존 ▲상담 존 ▲EV6 라운지 ▲EV6 가든 등 총 6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기아 관계자는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는 기존의 단순 판매·전시 공간을 탈피해 실체적이고 상호 교감하는 체험 중심의 공간으로 구성됐다"며 "EV6 특화 복합문화공간을 통해 고객들이 EV6의 상품성을 손쉽게 접해보고 전기차가 선사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한발 앞서 경험해 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