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비어 창업특전 포스터
▲할리우드 컨셉 스몰비어 할리비어가 파격적인 창업 특전을 내걸고 창업희망자를 모집한다. 할리비어 가맹점주 교육비와 홍보&판촉, 포스(POS), 소품 등 부분에 할리비어 본사 지원 특전을 적용해 가맹점주 부담을 줄여준다. 가맹비와 인테리어비도 다운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자금 조달이 어려운 창업희망자들을 위해 3천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무이자 창업 대출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15평형대 매장을 4천만원 이하로 오픈할 수 있다. 해당 특전 사항은 할리비어 20호점까지만 적용된다. 관련 문의는 전화(1899-5692)와 홈페이지(http://hollybeer.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띠아모는 최근 국내 최대 환경분야 전시회인 ‘제 36회 국제환경기술&그린에너지전’에 후원업체로 참가해 기부활동을 진행했다. 카페띠아모는 행사장 내 카페테리아 매장을 운영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청년취업박람회 코너에서 레몬티와 아이스티를 1000원에 판매해 기부활동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해당 행사를 통해 얻은 운영수익은 사회복지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무료 바리스타 교육과 1억원 무이자 대출, 교육비 및 가맹비 면제 등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보 카페 창업자들을 위해 미리 운영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커피베이는 이를 위해 실제 커피베이 매장과 동일하게 세팅한 장비, 인테리어 등을 갖춘 교육장을 마련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http://www.coffee-ba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 도시 이야기 포스터

▲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 맥주바켓이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와 <싱잉인더레인> 두 편의 뮤지컬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도시 이야기>는 7월 3일까지, <싱잉인더레인>은 6월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인토톡톡(010-3733-0581)로 맥주바켓 매장방문 인증샷과 간단한 후기, 보고싶은 공연명과 이름을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맥주바켓 홈페이지(http://www.beerbarket.co.kr/ )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연캔들테라피 전문점 퀸비캔들은 최근 퀸비캔들 삼청점을 오픈하고 배우 예지원, 배우 전소민, 가수 도원경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를 초청해 오픈 행사를 치렀다. 퀸비캔들 삼청점은 700여 개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이벤트공간, 판매공간, 풋스파 공간, DIY공간, 힐링체험공간 등 5개 공간을 갖춘 매장이다. 한편 퀸비캔들은 마니아층이 두터운 루트캔들과 레어어스 캔들 등을 갖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캔들 브랜드로 떠올랐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