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바 응원매장
▲ 와바는 월드컵 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월드컵 공식 후원 맥주인 버드와이저와 함께 응원전용 매장을 설치한다. 와바 응원전용매장은 경기가 끝나는 내달 14일까지 설치된다. 매장 내부는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살려 꾸며진다. 대표팀이 출전하는 27일에는 새벽 시간과 아침 시간 동안 밤샘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서 무료로 샌드위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바 서초점, 도곡점, 양재점, 광화문점, 영등포점 5곳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치킨 프랜차이즈 오늘통닭이 38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7월 1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오늘통닭 블로그(http://blog.naver.com/ohnuldak ) 댓글과 페이스북 댓글(https://www.facebook.com/ohnuldak )의 합이 1977개가 됐을 때 선착순 1977명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선물한다. 댓글의 합이 1977개가 되지 않아도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5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공수간 남산 트라팰리스점
▲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이 7월 3일 오후 2시에 전국 사업설명회를 동시 개최한다. 서울 종각에 위치한 공수간 본사와 대구 공수간 와이즈파크점, 부산 공수간 해운대점에서 각각 열린다. 사업설명회에서는 공수간의 경쟁력과 창업 비용, 운영 매뉴얼 등을 공개한다. 공수간 사업설명회 참석 신청 및 문의는 전화(1599-1109)를 통해 할 수 있다. 공수간은 최근 공수간 교대역점, KBS본관점, 공수간 독산점 등을 오픈하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토털생활서비스 브랜드 핸디페어가 오는 27일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미세 에코 방충망 교육을 진행한다. 미세 에코 방충망은 해충과 미세 날벌레, 미세먼지까지 잡는 방충망이다. 내구성이 강해 쉽게 손상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방충망 샘플을 증정한다. 참석 신청은 전화(02-725-7200)를 통해 할 수 있다.

▲육대장 양지냉면
▲ 육개장 전문 브랜드 육대장은 최근 여름 시즌 메뉴로 양지고기를 넣은 ‘양지 냉면’을 출시했다. 메밀면과 손으로 직접 찢어내 부드러운 양지고기가 어우러진 냉면이다. 육대장 양지 냉면은 기존 냉면과 달리 백김치를 썰어 넣어 아삭아삭하게 씹는 맛도 더했다. 육대장 양지 냉면은 전국 육대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 까르보네는 4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까르보네 신메뉴에는 불고기 필라프, 인절미 피자, 로제 스파게티, 불고기 스파게티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다. 까르보네 불고기 필라프와 불고기 스파게티 샐러드는 달콤한 불고기를 신선한 샐러드, 따뜻한 필라프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까르보네 인절미 피자는 또띠아 위에 찹쌀과 치즈, 콩가루와 아몬드 슬라이스가 얹어져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