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은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학업 집중력 향상을 위해 7월 1일부터 유∙청소년의 올바른 성장과 새 학기 학업증진을 위한 ‘주니어 스마트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니어 스마트케어 프로그램은 자생한방병원의 양한방 협진을 통해 성장 부진의 정확한 원인을 찾고,  아직 어린 학생들에게 신체적인 부담과 부작용이 적은 한방치료법으로 잘못된 자세와 성장부진을 치료한다.

세부적으로는 척추교정을 위한 추나요법,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기 위한 자세교정,  근력 향상을 위한 운동치료,  통증치료를 위한 침∙약침 치료와 성장 발달을 촉진하기 위한 한약처방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생한방병원 주니어 스마트케어 프로그램에서 눈여겨 볼 점은 7월부터 두 달간 집중치료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고객에 한해 각 프로그램 별로 최대 38%까지 치료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프로그램 별로 최소 1개월 이상 집중 치료를 실시해 학생들의 시간적 부담을 최소화 했다. 

이 때문에 학업에 방해 받지 않도록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치료를 마칠 수 있다.

자생한방병원의 박병모 병원장은 “바쁜 학업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최소한의 시간으로 만족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치료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했다”고 설명했다.

7월 여름방학 유∙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한 자생한방병원의 주니어 스마트케어 프로그램은 전국 17개 자생한방병원 지점(강남, 노원, 목동, 영등포, 잠실, 분당, 부천, 수원, 안산, 일산, 평촌, 천안, 대전, 울산, 서면, 해운대, 창원)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주니어 스마트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생한방병원 고객센터(1577-0007)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